태그 : 페르소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타이밍 쥑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wgin特設サイト マヨナカテレビ지금 안그래도 아틀라스 세가사미가 먹는다는 루머 돌고있는데 이타이밍에 파치슬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덧 - 일단 뉴긴그룹은 세가사미랑 직접 관계된 회사는 아닌 것 같네요. 세가사미 로고도 없고. 근데 그걸 감안해도 타이밍잌ㅋㅋㅋㅋㅋㅋ 너무 끝내준...

P4G 플래티넘

P4G / 2회차 3월 20일

0.숨겨진 보스만 잡으면 플래티넘. 세상에 제가 PS3를 2009년에 샀고 비타츄를 올해 7월에 샀는데 그동안 플래티넘을 하나도 못땄어요 (…) 근데 P4G 하면서 처음으로 플래티넘 따게 생겼음.1.전에도 썼지만 이 시스템 + 볼륨으로 P3 완전판이 나오면 진짜 끝내줄텐데 말이죠… 뭐 어지간해선 안내겠지만요. P3, P3FES, P3P...

최종던전 진행중 로비

결국 차지를 못달아준게 아쉽네요. 다음회차엔 나와야 할텐데.뭐 최종던전 도중에라도 나와준다면야 감사지만요; 마가츠이자나기는 만들어놓긴 했는데 육성은 다음회차에나 할것같네요.

음 역시 루리웹 애들은 이해가 안감

P4 원작 발매가 일본어판이 2008년 7월, 한국어판이 2008년 10월, P4A 방영이 2011년 10월, P4G 발매가 일본이 올해 6월, 한국이 올해 8월.제목에 "엔딩에 관한 질문"이라고 밝혔으면 그것만으로도 이미 누설 여부는 확인이 되는데다 발매 자체가 하도 오래돼서 진짜 관심 없었던 경우 아니면 어차피 엔딩 내용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있는데...

P4G 11/18

요며칠 이자나기 몰아준 결과물 (…) 엔딩볼때까지 힘/마는 99 찍으면 좋겠는데 말이졍. 그리고 스킬카드 모아서 스킬들도 좀 바꿔주고 싶고.

요즘 P4G를 하면서 자꾸 드는 생각

게임적인 면에서야 당연히 P4가 P3보다 한단계 진일보했다는건 부정할 수 없음. 편의 시스템 등 질적인 면이나 컨텐츠의 양적인 면에서 P4가 압도적이죠. 근데 이건 취향차이긴 한데 아직도 전 스토리 면에서는 P3가 P4보다 더 좋더라구요. 물론 P4 스토리가 재미가 없었다거나 취향에 안맞았다거나 한건 아닌데 상대적으로 P3쪽이 좀 더 나한테 맞았던것같음...

P4G 1일차

구원요청용 메세지는 상당히 이것저것 만들 수 있네요 (…) 조합하는 재미가 있을듯.

P4G 물량부족사태 사보텐측 해명 떴네요

P4G 사태에 대한 해명 및 사설입니다요약1. 사보텐은 총판에게 압력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물량은 부족하다.2. 초회 특전은 받았다. 그러나 물량은 부족하다.3. 이번 예판 논쟁을 일으킨 의도는 어디까지나 게임 유통의 흐름이 납득하기 어려웠기 때문이었다. 파우치 제작 단가를 따지면 이번 일만으로는 오히려 적자를 볼 수 있으며, 그래도 이런 식으로 소매...

페르소나4 진행중. 5월 중반.

음. 사고싶구만요 이거.뭐 아직 엔딩보려면 한참 멀었고, 실은 SRW Z도 엔딩 못봤으니까요 ㅜㅜ 그냥 지금까지 진행하면서 느낀점 몇가지.전투는 초반이라 그런지 페르소나3때보다 상당히 쾌적해졌습니다. 동료 조작이 가능해지면서 주인공 턴에서 전부 끝내야 한다는 압박감도 없어졌고, 한번 약점공격을 하면 애널라이즈에 자동으로 저장이 되니까 왠만하면 괜히 애널...
1


이 이글루에서 검색 (구글)

Loading

통계 위젯 (화이트)

620
500
380613

애널리스틱스 추적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