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클로저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아니 진짜 대단하다

1달 열심히 하던 늒네 떠납니다... 이 겜은 참 놀랍도록 ±를 지키는 게임임 클좆 패치한방으로 진짜 끝낫네 ㅋㅋㅋㅋ 한달동안 열심히 노젓더니 패치 한방으로 또 다 날려먹음. 애초에 태생이 그렇게 잘만든게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라이트하게 난이도 낮춰서 할만해진거였는데 재탕몹 즉사패턴 노가다 파밍을 또만드냐. 진짜 얘넨 지들이 뭘 잘못해서 터졌었는지에 대...

그래서 가상현실 해변던전 총 결산

윾리 3세트, 슬네 2세트, 레비아 1세트, 하피 5세트, 티나 1세트, 세가 2피스 (+나타 1피스), 제저씨 2피스, 테이니 1피스. 나타는 제가 키우기는 커녕 캐릭터도 안만들어놔서 세가놈 인벤에 쑤셔넣었습니다. 제저씨랑 테인이 스킬창이 비어있는건 전에 스킬 초기화 됐을때 새로 안찍어줘서 그럼. 하피가 이상할 정도로 수영복 드랍이 많이 됐는데 팔려...

뭐냐 이거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나오라는 레비아 비키니는 안나오고 하피 비키니만 5세트 쌓여있음. 티나 한세트 슬비 한세트 유리는 2세트였나 3세트 그와중에 레비아는 정말 하나도 안나오네. 하피만 유독 드랍율이 높은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 그나저나 티나는 성능은 개쩌는데 조작감은 영 취향이 아니야…. 거기다 관리해야 하는 버프가 많은것도 마음에 안 듬. 개인적으로 액션게임에서 버프스...

슬비 특요복 만들었다

특요 승급퀘를 굳이 티어매트 대책실에서 치루게 한건 누구 아이디어인지. 정요퀘때 큐브 뺑뺑이도 그렇고 얘네는 왜이렇게 승급을 힘들게 푸는걸 좋아하냐. 덕분에 부캡 좀 까먹음. 특요복 자체는 별거 없는데 긴생머리가 섹시해서 좋다. 유리 특요 헤어는 뭐로 나오려나? 개인적으로 포니테일이었으면 좋겠는데. 레비아도 특요 만들어야 하는데 으으…. 클망겜 한다고 ...

이건 또 무슨 상황이람

레비아로 이벤트 던전 돌다가 막판에 하피 비키니 나오길래 좋다고 옮겨줬는데 하피로 돌다가 두판만에 또 뜸. 나오라는 레비아 비키니는 안나오고ㅜㅜ 이거 팔리려나 -_-;

세가놈 정식복 만들어 줬습니다

OBT 초창기에 세가놈 결국 정식복 못만들고 게임 자체가 노답이라 봉인한 적이 있는데 유리랑 슬비 정식복 만들어주고도 한참을 밍기적거리다가 마지막날에 만들어줬습니다. 제저씨랑 미스틸은 캐릭터는 만들어놨는데 전혀 안키워서 (사실 슬비도 안키웠었지만 특요복 만들어주겠다고 키우는 중)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겠네요. 물론 다음 기회가 있어야 얘기지만. 그나저나 ...

클망겜 최근 근황

티나 정식복 만들고 슬비 정식복 만들고 유리도 정식복 만들어줌 게임 자체는 나딕이 어떻게든 물들어온김에 노는 열심히 젓더라. 패치도 이것저것 하고 정식복 제작 이벤트도 하고 (맨처음엔 공지도 없이 갑자기 제작가능하게 돼서 상시제작인줄 알았더니 이벤트였음) 심지어 램스키퍼 더빙도 들어갔던데 게임 자체의 불편한 점은 여전히 해결이 안돼서 참 안타까움. 일단...

개인적으로 클로저스 밸런스 패치 역사상 가장 멍청했다고 보는건

조건부 옵션 분화라고 생각함. 물론 순수하게 밸런스를 논할때 멍청하다는 얘기고 튜닝 힘들게 만들어서 튜닝 컴포넌트랑 이퀄라이저 소모시키는게 목적이었다면 플레이어로서 개빡치긴 해도 머리는 잘 굴렸다고 볼 수도 있음. 솔직히 나딕의 목적은 후자 아니었을까? 가장 난감한건 백어택과 에어리얼에 비해 다운어택과 체이스는 발동시키는 옵션 자체가 페널티에 가깝다는 ...

순진해서 더 잔인한 뉴비의 팩트폭력

클로저스 갤러리 : [뉴비]겜켜봤는데 이겜 좀 이상함;;응… 서버가 많이 커서 그래…. 원래 그런거야 괜찮아….
1 2 3


이 이글루에서 검색 (구글)

Loading

통계 위젯 (화이트)

145
52
394773

애널리스틱스 추적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