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인왕, 진격의 거인, 아르슬란 전기 무쌍, 토귀전 2, DOAX3, 소피의 아틀리에, 밤이 없는 나라.
1.
토귀전 2는 정보가 너무 적었는데 오메가포스가 하도 이거저거 만드느라 정작 자기 팀 오리지널 게임은 개발할 짬이 없어보인다. 심지어 무쌍 오로치 시리즈도 못 만들고 있으니. 지금 오메가포스가 만들고 있다고 알려진것만 해도 아르슬란 전기 무쌍, 진격의 거인,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2로 동시에 3작품을 만들고 있는 상황.
2.
진격의 거인은 원작은 거밍아웃 이후로 영 재미가 없어져서 때려 쳤는데 게임은 꽤 잘 만든 것 같더라. 약간 스파이더맨이나 프리덤 워즈 느낌도 나긴 하던데…. 근데 이거 에렌 거인화 이후로는 원작처럼 거인배틀 되려나? 그부분은 별로 재미 없을것같은데.
3.
아루스란 전기 무쌍은 뭔가 무쌍이랑 백년전쟁을 합쳐놓은 것 같던데, 흥할지 어떨지. 일단 첫인상은 괜찮은 편인데 원작에 관심이 없다보니 시큰둥하게 바라보게 된다.
4.
인왕은 팀닌자 개발인데 뭔가 귀무자 + 다크소울 + 닌자가이덴을 뒤섞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일단 마음에는 듬. 덤으로 주인공이 게롤트 닮음. 푸르르르.
5.
가스트쪽은 다른거 보느라 별로 못봤는데 일단 게임 자체들은 꽤 재밌어 보임. 특히 밤이 없는 나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