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무리봐도 소비자과실인데 일상잡상



반도의 적반하장.agora

1.
오유 리플란을 보니 왠 정의감 넘치는 오지랍퍼 한분이 소송걸면 100% 승소고 판례적으로 통신사가 이긴적이 없으니까 판례 검색해보라고 하는데 난 아무리 검색해도 관련 판례를 못보겠더라. 이건 내가 구글링 능력이 병신이라 그런거라고 치고 반론하는 분은 통신사가 승소한 판례를 링크까지 들고왔던데 그 정의감 넘치는 오지랍퍼는 "그 판결은 대놓고 기업 편들어주기 성향이…"를 운운하더라. ???? 통신사가 이긴 적이 없다며? 그리고 그정도로 자신만만하면 판례 링크 하나만 좀 들고와 시발!

2.
아고라 원문에는 글쓴양반이 왠 글을 덧붙여놨던데 자기는 사회적 약자고 LG 유플러스가 대기업이니까 자기가 300억원 이상의 이미지 손실을 주겠다고 큰소리친게 협박이 아니라고 주장하더라.
야 애새끼가 했건 찐따가 했건 지나가던 조폭아저씨가 했건 협박은 협박이지 시발 난 사회적 약자니까 협박이 아니에요 ㅜㅠ 는 그럼 시발 가난한 사람이 대기업 회장 앞에서 칼들고 설치면 그건 협박이 아니냐?
내가 존나 싫어하는 것 중 하나가 사회적 소수자 혹은 약자라는 상황을 무기로 말도안되는 주장을 하는건데 저 글쓴이가 딱 그꼴.

덧글

  • 페퍼 2012/08/03 23:13 # 답글

    LG OUT! 협박은 더이상 naver
  • WeissBlut 2012/08/04 02:32 #

    상식없는 사회 더이상은 naver
    타진요가 상식운운하다 훅갔죠 아마
  • aascasdsasaxcasdfasf 2012/08/03 23:55 # 답글

    디시인사이드 스마트폰 갤러리에서 옵티머스 마하 사서 인증한다고 꾸준글 쓰던 해적 킹 루피 님이시네요 ^^ 군대가신다더니?
  • WeissBlut 2012/08/04 02:33 #

    뭐 전 맛갤은 가지도 않아서 누군지도 모르겠네요
  • 역성혁명 2012/08/04 12:18 # 답글

    LTE는 아직 무제한요금제가 없죠. 그냥 3G 무제한으로 하셨으면 속편할텐데... 안타까워요
  • WeissBlut 2012/08/04 13:43 #

    애초에 요금제도 아무것도 가입 안하고 그냥 기본요금 7천원짜리 가입해놨습니다. 이건 뭐 실드를 칠 방법이 없어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이 이글루에서 검색 (구글)

Loading

통계 위젯 (화이트)

915
81
391354

애널리스틱스 추적 위젯